지난주 월요일 수영을 마치고, 수경이 끊어졌습니다

급히 수경을 알아보고..1/7(수) 위메프에서 수경을 주문했습니다.
1/11(일)부터 사용해야 하니까..시간은 충분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모델의 컬러를 판매중이고, 재고도 넉넉히 보장되어 있었습니다.
(6가지 컬러가 있었고, 컬러마다 200개씩 재고가 있었습니다.)

거기에 위메프에서는 "빠른 배송 상품"이라고, 배송이 늦을시에 보장 해주는 제도도 있었습니다.

1/7 (수) 주문했으니, 1/8 (목) 발송 안하면 3000P나 보상해주는 제도 였습니다.



그런 보상 제도 때문이었을까요?


1/8 판매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컬러가 없어서 다른 컬러를 고르라고 합니다.

그러면 대체 컬러가 뭐가 남았냐? 하니까 6개중에 2개가 있답니다.


황당하죠? 6가지 컬러가 200개씩 재고가 있는데...

지금도 그렇게 표시가 되어있었는데...말이 안되죠


그런데 수경이 급한 저로서는..당장 판매자랑 싸워야..

이득이 없는 상태라...나중에 위메프에 항의해야지 하고.


남은 2컬러중에 대체품을 골라서 발송해달라고 했습니다.


1/8 (목) 발송한 제품은 1/9 (금)에 받았습니다.


퇴근을 마치고 집에 가서 부푼 마음에 택배를 뜯었는데..


전혀 처음보는 수경이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모델도 틀리고 색상도 틀립니다.


그나마도, 수경 케이스에 적힌 모델과 안에 들어있는 제품 자체도 틀린 

짜집기 모델이었습니다. 헐~


바로 위메프에 항의 접수를 했습니다. 


그러자 

1/12(월) 퇴근 무렵인 6시가 넘은 시간에..연락이 오더군요 =_=;;


재고도 없는 제품을 판매했고 (지금도 재고 없으면서 판매는 계속함)


그나마도 잘못된 불량 제품에 오배송까지 했으면...

덕분에 일주일 가까이 사용도 못하게 했으면..

퀵배송으로라도 처리해달라고 했지만..(같은 수도권이니)


따로 도와 드릴수 없다라면서..죄송하다고 다시 보낸다고,만 하더군요


결국 전...


위메프에 거지같은 서비스..


업체 관리도 개판인 서비스를...

접하게 되서.


일주일간 신경쓰고 개고생만 했고.


그나마도 제가 원했던 제품도 아닌 상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니 받을겁니다. (내일이나 도착할거니까요...그나마 잘 올지 모르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지연 보상제는...

허울 뿐입니다.


그거 보상안하려고 대충 불량 제품 일단 보내고 보는거니까요 ㅎㅎ


말이 안나오네요..



요즘 CF처럼..


위메프에 싸다구라도 날려주고 싶습니다.



그나마 위안은..일주일동안 못쓰는 사이에..


위메프에서 이벤트로 쿠폰을 줘서 5000원을 절약하게 되었더군요..


그래서 그 이야기하니까..


차액 5000P를 적립해 준다길래..


됐다고 했습니다.


5000P 받으면 또 물건 사야하는데..


당신네 사이트 다시는 이용하기 싫다고 했습니다.


Posted by popbo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