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모르게..
3개월이 넘은 회선이 있어서..

부랴부랴 빨리 해지해야지 마음을 먹었는데..

회사근처 가까이에 LGT대리점이 없어서..

다른분들 조언대로.

팩스 해지하려고..114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상담원께 팩스 해지하려고 합니다. 했더니..

해지 담당 부서 연결해준다더니..
지금 모두 통화중이라 연락처 남기시면..
담당자가 연락 준다기에..

그러라고 했더니.


담당자가 연락 왔는데..

Q: 왜 해지하시려고 하느냐?
A: 필요가 없어져서요

Q: 그냥 해지하면 아까운데 주변에 명변해주실분 없느냐?
A: 팩스해지 요청하는 이유가 대리점 방문하기가 어려워서인데 명변하려면 방문해야하는데요..=_=

Q: 그래도 좀 알아 보시는건 어떠시냐..
     7,8월 요금 안나오게 해드릴테니까..그때까지 발신금지 수신만 가능하게 해드릴테니..
     명변해줄사람 찾아 보도록 해라..
     물론 8월말에 우리 LGT가 다시 연락하겠다. 그때 해지하셔도 괜찮다.

A: 그래라..


결국..
요금 안내고 유지가능한 상태가 되었네요..=_=

혜택받으려고 일부로 그런건 아닌데..쩝..

뭐 어차피 공기계 빼려면 해지해야합니다. ㅎㅎ

Posted by popboy

댓글을 달아 주세요